'미스터트롯' 강태관·김경민·이대원·황윤성, 그룹 '미스터t' 결성

2020-04-14 10:53:43 by 정 연기자 기사 인쇄하기


'미스터트롯'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 2020.04.13.(사진 = withHC 제공)
【서울=IBS중앙방송】정  연기자 =신드롬을 일으킨 종합편성채널 TV조선의 '내일은 미스터트롯' 출신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이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했다.

13일 매니지먼트사 위드에이치씨(withHC)에 따르면 네 트로트 가수는4인조 그룹 '미스터t'(가칭)'를 결성하고 활동에 나선다.

이들은 '미스터 트롯' 톱7에 발탁되지는 못했지만, 각자 개성으로 주목 받았다. 미스터t 막내 김경민은 '미스터트롯'에서 '춘자야'를 통한 '건달 퍼포먼스'로 눈도장을 받았다. '예능 블루칩'이라는 수식어를 달 만큼 입담이 좋다.

강태관은 제36회 전주대사습놀이 전국대회에서 판소리 일반부 장원을 수상한 국악인 출신이다. '미스터트롯'을 통해 트로트를 처음 시작했음에도 준결승까지 진출했다. 당시 활약에 힘입어 강태관은 당시 심사위원이었던 조영수 프로듀서의 선택을 받아 최근 넥스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대원은 과거 아이돌로 데뷔해 이종격투기 선수로도 활약 중인 '트롯파이터'다. 평소 기부문화에 관심을 가져온 그는 최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초록우산 히어로'로 위촉되기도 했다. 황윤성은 '미스터트롯' 아이돌부로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와 흥 넘치는 무대를 뽐내왔다.
 
위드에이치씨는 "'미스터t'로 의기투합한 강태관, 김경민, 이대원, 황윤성은 트로트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겠다는 목표와 함께 출격 준비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