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새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역시, 김보연!!명불허전 위엄과 고혹미로 시선압도!!

2020-04-16 09:37:54 by 조이령기자 기사 인쇄하기



【서울=IBS중앙방송】조이령기자 = TV CHOSUN 새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연출/윤상호 각본/방지영)가 왕위계승의 열쇠를 쥔 왕실의 최고 어른 조대비로 완벽하게 변신한 배우 김보연의 캐릭터 스틸을 공개했다.

‘바람과 구름과 비’는 운명을 읽는 킹메이커들의 왕위쟁탈전을 그린 드라마.

21세기 과학문명의 시대에도 신비의 영역으로 남아있는 명리학과 사이코메트리를 소재로 오늘의 현실을 되돌아보는 스토리를 그려낼 예정이다.

배우 박시후-고성희-전광렬-성혁 등 탄탄한 내공을 갖춘 연기파 배우들의 합류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중 김보연은 순조의 며느리이자 헌종의 모후, 조대비를 연기한다.

조대비는 왕실의 큰 어른이자 철종 승하 후 차기 왕위 계승의 키를 쥔 인물로 조선의 왕 철종의 병이 세상에 알려지자

장동 김씨 일족이 또 다른 꼭두각시를 왕위에 올리는 것을 막기 위해 옹주 이봉련(고성희 분)의 신묘한 능력에 의지해 차기 왕재를 찾는데 힘쓴다.

공개된 스틸에는 우아한 원숙미와 위엄 있는 카리스마로 무장한 배우 김보연의 모습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김보연은 사극 장인답게 조대비 캐릭터에 완벽하게 어우러져 단아하고 품위 있는 한복 자태에서 조선왕실의 큰 어른다운 기품이 느껴진다.

그리고, 입가에 띄운 인자한 미소와는 대비되는 근엄한 표정이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장르불문하고 매 작품마다 깊은 몰입감을 끌어내는 베테랑 배우 김보연이 이번 작품 속에서 어떤 활약으로 시청자들을 홀릴지 주목된다.

명불허전의 연기파배우 김보연이 출연하는 TV CHOSUN 새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는 오는 5월에 방송될 예정이다.

press016@naver.com                                                                                                                                                                                                      ( 사진제공 : ㈜빅토리콘텐츠 )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