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금정경찰서 코로나19 언택트 ‘마음더하기’장학금 전달 행사

2020-10-13 17:40:57 by 윤한석기자 기사 인쇄하기



【부산=IBS중앙방송】윤한석기자 = 부산금정경찰서(서장 박재구)와 청소년육성회 금정지구회(회장 강정익)에서는 환경이 어렵지만 긍정적인 생활을 하는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여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 환경에 기여하고자,

2020. 10. 13. (화) 10:30 부산금정경찰서 2층 중회의실에서 관내 위기청소년·이주배경청소년·학교밖청소년 등 청소년을 선정하여 총 1,500만원을 코로나19에 따라 언택트 계좌이체식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장학금 행사는 5회째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청소년육성회 금정지구회(회장 강정익)의 후원으로 관내 모범청소년 50명에게 1인당 30만원씩 지급했다. 이와 더불어 청소년 육성 민경협력 유공자에게 경찰서장의 감사장이 수여되었다.

박재구 부산금정경찰서장은
행사제목인 ‘마음더하기’장학금만큼 한 아이를 올바르게 양육하기 위해서 community policing을 강조하며 청소년의 건전한 육성에 사회의 격려와 지원이 꼭 필요함을 강조하였다.

강정익 청소년육성회 금정지구회 회장은
건전한 청소년 육성을 위해 장학금 사업 등을 앞으로도 계속 추진·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언택트 ‘마음더하기’장학금 행사를 통하여성장환경이 힘든 청소년들에게 사랑과 관심을 전하며 학교폭력예방 및 건전한 청소년 육성에 대한 가정·학교·사회적 인식의 공감대 형성이 기대된다.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