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정보화마을 농수산물로 추석 선물 준비하세요10일까지 추석맞이 정보화마을 농수산물 온라인 특판 행사

2021-09-06 18:05:19 by 이정애 기자 기사 인쇄하기


[IBS중앙방송=전남본부】이정애기자 =추석 명절을 앞두고 소포검정쌀마을 등 진도군 정보화마을에서 생산된 신선하고 우수한 농수특산물을 온라인 할인 판매한다.

6일 진도군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가에 경제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추석맞이 정보화마을 우수 특산품 온라인 특판행사를 오는 10일(금)까지 실시한다.

진도군 농수특산물은 인빌쇼핑(www.invil.com), 남도장터(jnmall.kr), 소포검정쌀·접도웰빙·행복한섬마을 등 진도 정보화마을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한다.

검정쌀, 찰보리쌀, 구기자는 소포검정쌀마을(sopoli.invil.org)에서 멸치, 곱창김, 건표고버섯은 접도웰빙마을(jdwellbeing.invil.org), 톳, 자연산 돌미역, 전복 등 수산물은 행복한섬마을(jodo.invil.org) 홈페이지에서 각각 판매한다.

이번 특판행사는 농수특산물 11종에 대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판매를 함께 진행하며, 품목별 최대 10%이내 할인 판매한다.

진도군 행정과 관계자는 “이번 추석맞이 특판 행사를 통해 진도군에서 생산된 안전하고 품질 좋은 우수한 농수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저렴하게 제공하고 코로나19로 힘든 농어가에는 경제적 도움이 되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