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사하도서관, 초등학생 가족 초청 과학 아동극 공연 관객 참여형인‘BJ봉봉×닥터봉의 우당탕 실험’공연 펼쳐

2022-06-29 09:19:01 by 윤한석기자 기사 인쇄하기


 

【부산=IBS중앙방송】윤한석기자=부산광역시립사하도서관(관장 박미자)은 어린이들의 여름방학을 맞아 7월 31일 오후 2시 도서관 지하 1층 문화홀에서 초등학생 가족 50명을 초청해 ‘BJ봉봉×닥터봉의 우당탕 실험’ 과학아동극을 공연한다.

이번 행사는 관객 참여형 공연으로 온 가족이 실험과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해 관객이 직접 실험에 참여하게 함으로써 과학적 호기심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 

이 공연에서 유명 크리에이티브가 되고 싶어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 도전하는 초등학생 BJ봉봉과 엉뚱한 과학자 닥터봉이 주인공이다. 

공연은 관객 연령에 맞는 주인공이 등장하여 초등학생 어린이의 공감을 이끌어내고,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하는 듯한 무대 장치로 흥미를 더한다.  

참가 희망자는 7월 6일부터 사하도서관 홈페이지(https://home.pen.go.kr/sahalib)에서 신청하면 된다. 관람료는 무료이며 초등학생만 참여할 수 있다. 문의 독서문화과(☎ 203-0571, 내선4번)

박미자 부산사하도서관장은 “이번 공연을 통해 참가학생들이 즐거운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개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홍보 안내문.

pre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