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구덕도서관, 유아·초등학생 여름방학 특강 운영 ‘환경을 지키자! 에코메이커’등 3개 프로그램

2022-07-04 09:47:42 by 전성하기자 기사 인쇄하기


 

 【부산=IBS중앙방송】전성하기자=​부산광역시립구덕도서관(관장 구미령)은 여름방학을 맞아 7월 26일부터 8월 27일까지 도서관 문화강좌실과 서구 부민작은도서관에서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여름방학 특강’을 운영한다.

이번 특강은 유아와 초등학생들이 알차고 유익한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이번 특강은 구덕도서관 문화강좌실에서 유아를 대상으로 그림책과 함께하는 환경교육을 배우는‘환경을 지키자! 에코메이커’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틴커캐드 웹사이트를 통해 모델링을 배우는 ‘3D로 만드는 이야기 공작소’를 각각 운영한다.

부민작은도서관에서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제 가치관에 대해 배워보는 ‘보드게임으로 체험하는 경제이야기’를 진행한다.

참가 희망자는 7월 5일부터 구덕도서관 홈페이지(home.pen.go.kr/guducklib)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준비물과 재료비 등은 수강생이 부담한다. 문의 어린이실(220-3831). 

구미령 부산구덕도서관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어린이들이 도서관에서 신나는 여름방학을 알차게 보내면서 몸과 마음이 한 뼘 더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홍보안내문.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