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지고 단정한 의경되다!

2017-05-12 15:46:06 by 금승한기자 기사 인쇄하기


- 중부방범순찰대, 헤어 전문디자이너 초빙 헤어컷 실시 -

 대구중부경찰서(서장 구희천) 방범순찰대(대장 권대근)에서는 방범순찰대원의 사기진작을 위해 2017년 5월 12일(금) 10:00경 대구시 중구에 있는『펠리체 헤어』등 3개 헤어샵 디자이너 10명을 부대에 초대하여 대원들의 두발을 정리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헤어 디자이너 10명은 ‘의경 생활문화 3.0+’에 규정된 앞머리 3센티미터, 뒷머리 2센티미터 등 의경 두발 규정을 숙지한 후 헤어컷을 실시하였다.

 이에 소속 부대원 조석현 일경은 “항상 부대에 있는 이발기로 직접 자르다가 전문 디자이너에게 무료로 머리를 자를 수 있으니 월급도 아끼고 스타일도 괜찮아 만족합니다.” 라며 긍정적인 반응이며, 권대근 대장은 “바쁜 일정에 항상 고생하는 대원들을 위해 행사를 마련하였으며 이런 행사 이외에도 대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다방면으로 신경 쓰겠다”고 하였다.

『펠리체 헤어』김한수 대표는 “평소 중부경찰서 방범순찰대 대원들의 관내 치안 유지 등 노고에 감사의 의미로 이런 봉사활동을 하게 되었다”며 “대원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보람차다”고 하였다.

 중부경찰서 방범순찰대는 중대장 등 지휘요원 9명, 의무경찰 대원 90명으로 구성되어 있고 집회시위 및 방범, 교통 등 민생치안을 책임지고 있으며, 이날 행사에 참여한 헤어샵은『펠리체 헤어』,『바닐라헤어』,『마제스티 바버샵』등 3곳이다. 

금승한기자(press016@naver.com)   ​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