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지사중, 27일‘문화예술의 날’ 운영

2023-09-26 09:15:24 by 이진수기자 기사 인쇄하기


 

【부산=IBS중앙방송】이진수기자=부산 강서구 지사중학교(교장 전미옥)는 9월 27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전교생이 함께하는 ‘지사중 문화예술의 날’ 행사를 운영한다. 

지사중 문화 예술의 날’은 행복과 꿈 실현을 위한 예술 교육활동의 일환으로, 문화 예술 활동을 통한 학생들의 올바른 인성 함양과 잠재력을 개발을 위한 것이다. 

이 행사는 오전 그리기 대회와 점심시간 야외 공연으로 구성했다. 그리기 대회는 ‘지사중 풍경 그리기’, ‘선생님 초상화 그리기’, ‘정물화 그리기’, ‘학교 마스코트 디자인하기’ 등 총 4개 부문의 신청자를 각각 받아 진행한다. 야외 공연에서는 학생과 선생님들의 노래 무대가 펼쳐진다.

학교 마스코트 디자인하기’ 부문의 최우수 선정 작품은 실제 학교 마스코트로 채택할 예정이다. ‘선생님 초상화 그리기’ 부문은 학생들이 선생님의 초상화를 그리며 사제 간의 애정을 확인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야외 공연은 사제 간의 소통의 시간과 학생들의 꿈과 끼를 펼칠 기회의 장으로, 공연 중간중간에 퀴즈와 사연소개를 담아 다채롭게 꾸며지며, 향후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전미옥 지사중학교장은 “이번 행사가 학생들이 자신의 많은 끼와 잠재력을 발견하고, 사제 간의 애정이 깊어지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