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남부Wee센터 26일부터 6일간 상담주간 운영

2018-03-23 09:21:04 by 박형근기자 기사 인쇄하기



부산광역시남부교육지원청(교육장 정경순) Wee센터는 새학기를 맞아 학생들의 학교 적응력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위기상황을 예방하기 위해 오는 3월 26일부터 31일까지 6일간 ‘맞벌이 가정을 위한 야간 및 주말 상담주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남부Wee센터는 이 기간 동안 초·중·고등학교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교 폭력 및 위기 상황 예방, 학교적응력 향상 등을 위한 상담을 실시한다.
특히, 자녀 문제로 상담을 원하지만 직장생활 등으로 상담하기 어려운 학부모들을 위해 야간상담(오후 8시까지)과 토요상담(오전 9시∼오후1시)도 진행한다.
또한, 학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인성 및 심리검사, 위기학생 전문상담 치료지원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참가희망 학생과 학부모는 전화(남부Wee센터 640-0205)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남부교육지원청 Wee센터 홈페이지(https://nambu.pen. go.kr/weecenter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경순 교육장은 “이번 상담주간은 학생과 학부모가 서로 소통하면서 행복을 찾고 성장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며, “특히 새학기 학교 적응에 어려움이 있는 학생들의 학교적응력을 키우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박형근기자  press016@naver.com

  기사 태그:
  기사 카테고리: